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.





아이폰만 해당 하는 설정임으로 다른 기종의 핸드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설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휴대폰을 ê²°ì œ 수단으로 등록한 후,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,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ì•„ë‹Œ “휴대폰 ê²°ì œ 성공 안내(콘텐츠 이용료)”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,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.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.

우선 숙지하셔야 할 점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한도와는 별도인것을 숙지 하고 계셔야 합니다. 대표적인 진행 방식 및 결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와 앱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.

그리고,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,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.

두 번째 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 수수료 사기 방식은 과거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장문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 차감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하여 사기 수법입니다.

사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도 사용하는 용어가 상이해서 일반인분들이 혼동할 여지가 있습니다. 하지만, 결국 같은 뜻의 단어로 사용되고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.

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…(박주현: 핸드폰 소액결제, 상품권,…)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,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. 

그리고, 카카오톡/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.

이렇게 적용만 해주시면 이제 아이폰으로도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를 사용 하 실 수 있습니다. 모든 설정은 완벽하게 되셨고 이제는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준비가 끝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현금화를 하려면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 대표적인 방법은 휴대폰 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는 것이지만… ê·¸ 외 에도 컬쳐랜드, 해피머니, 도서문화(북앤라이프) 상품권, 구글 기프트카드, 티머니, 카카오코인, 플러스티켓,… ë” 보기 »ì†Œì•¡ê²°ì œ 현금화 무엇을 결제해야 가능할까요?

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(생년월일)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, 교통어플의 충전,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.

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!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!

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ê·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